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5-10 01:03
관리 메뉴

리빙포유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as받는방법과 리퍼후기 본문

Tip/생활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 as받는방법과 리퍼후기

미안의 2016. 8. 20. 00:00

마이크로소프트 서피스3 AS받는 방법과 리퍼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IT기기 포스팅입니다.


오늘은 마이크로소프트 태블릿PC인


서피스3 제품 AS받는 방법과 리퍼후기 포스팅입니다.


먼저 구매한 서피스 제품을 AS받기 위해서는 MS홈페이지에서 제품등록을 해야합니다.


아직 서피스제품을 등록하지 않으셨다면 등록부터 하고 가실께요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센터 (링크)



마이크로소프트 하드웨어 센터에서 먼저 로그인을 하신다음에


스크롤을 조금 내리시면 내 서피스 제품등록이 있습니다.





이곳에서 제품을 선택하시고 일련 번호를 입력해야 합니다.


서피스의 일련번호는



각도기 라고 해야하나? 뒷면을 열면 일련 번호가 있습니다.


다른 방법으로는 서피스 앱을 열고 일련번호를 보실수 있습니다.



서피스의 타입커버 시리얼 번호는 여기에 있습니다.


아주 작게 표기가 되어있지요.


자 여기까지 되셨나요?


그럼 다음으로 등록된 제품을 확인해봐야겠죠?


로그인된 마소 하드웨어 센터에서 계정을 클릭하시면


우측에 등록된 제품이 나옵니다.





모두 보기를 누르셔서 우측에 보시면 지원받기라는 것이 보이실 거에요~


먼저 지원받기전에 위 사진에 보시면 보증기간이 표기가 되어있죠?


보증기간 내에 리퍼신청을 하시면 무료로 리퍼가 가능하죠


단 서피스 본체의 경우 액정파손이 있는 경우는 보증기간이 남았더라도 유상처리가 됩니다.


여기서 잠깐!


혹시 자신이 구매한지 1년이 안됬는데 보증기간이 틀리게 나오거나


지난 경우에는 유선으로 1577-9700번이나 02-567-7881번으로 연락하시면 됩니다.


연락을 하면 메일을 받으실수 있는데


제품 구입하신 영수증을 보내달라고 합니다.




자 다음으로 서피스 지원받는 방법입니다.


서피스 AS는 3가지 방법으로 진행가능합니다.


1차적으로 문제 해결이 가능한 상황이라면 서피스에


내 서피스제품의 문제를 직접 검토하여


AS를 맞기지않고 자가 수리 방법이며


2번째는 상담원과 상담을 통해 진행하는 것입니다.


마지막으로 3번째 서피스제품 리퍼받기 입니다.


서피스의 경우 AS라는 것이 무조건 리퍼제품과 교환하는것만이


가능한데요.


3번째의 서비스를 받기위해 서피스 보내기를 클릭하시면


정보를 입력하고 진행하면됩니다.


간단히 증상에 대해서 작성하고


배송방법을 선택하는데요.


서비스를 받는 곳이 용산에만 있기 때문에


직접 방문이나 택배발송의 유형으로 나뉩니다.


직접 방문의 경우 서비스를 신청하시고 연락이 오면


제품을 가지고 방문하셔서 맞교환을 하면됩니다.


배송의 경우 직접 먼저 제품을 발송하셔야 하며


리퍼 제품을 다시 받는데 까지 1~2주 정도 소요된다고 보시면됩니다.


저 같은 경우는 리퍼신청을하고 직접방문으로 했는데


1.5일 정도 걸려서 연락이 왔습니다.


찾으러 방문한 것은 오늘인데..한 10일정도 늦게 찾으러 갔네요.


직접 인터넷으로 신청하기 어려우신 경우


1577-9700으로 전화하셔서 접수도 가능합니다.^^




자 다음으로 직접방문으로 연락을 받으셨다면!!


찾으러 가셔야 겠죠?


먼저 마이크로소프트 용산 맞교환센터는


명정보기술이라는 곳에서 담당하고 있습니다.


주소는 서울 용산구 청파로 109 전자월드(나진상가) 5층 525호


연락처 (02-3273-9700)




지도에서는 3층이라고 표기가 되어있는데


이전을 해서 5층으로 변경되었으니 참고하세요!


자 그럼 다시 어디에 있나 봅시다




용산역 3번출구에서 나오셔서 큰사거리로 오시면 우측 건너편에 전자월드라는 큰 빌딩이 보이실겁니다.


이 건물 5층이죠~



엘리베이터를 타고 5층으로 가셔서 내리시면


오른쪽으로 조금만 가면 마이크로소프트 AS센터가 보이실 겁니다.


그곳에서 이름과 연락처를 말하면


제품을 가져다 주십니다.


박스에 포장되어있는데 그것을 앞에서 개봉해서 제품만 꺼내주시더라구요.



키보드도 같이 리퍼받았는데. 사진을 안찍어놨네요 ㅎㅎ



제가 받은 리퍼 제품은 깨긋한 제품이고


베터리 싸이클도 확인했는데 사이클횟수가 1이 나왔습니다.


리퍼제품의 경우 대부분 베터리는 새것으로 교환해놓는것 같습니다.


서피스 타입커버 또한 제가 사용하던건 검게 더러워 졌는데


깨끗한 제품으로 다시 받았습니다.



그리고 혹시나 해서 제품을 받고 그 자리에서 제품을 확인한뒤


문제가 있어도 바로 새로운 제품을 받을 수 없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그냥 가지고 나오시면 됩니다.


재 리퍼를 받아야 하는 경우 또다시..신청을 해야됩니다.


마지막으로 여기서


마이크로소프트 리퍼 맞교환 장소에서


제품의 결함을 확인하지 않고


바로 맞교환을 해줍니다.


악의적으로 교환을 하시는 분은 없겠지만.


리퍼받는걸 어려워 하실 필요는 없습니다.^^


그럼 도움 되셨길 바라며 궁금한 사항은 댓글 남겨주세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