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5-09 19:32
관리 메뉴

리빙포유

깐부치킨 청담본점 오픈 깐부치킨 할인 본문

일상/후기

깐부치킨 청담본점 오픈 깐부치킨 할인

미안의 2016. 7. 16. 03:52

깐부치킨 청담본점이 학동사거리에 오픈했습니다.

 

본사 건물 1층에 매장이 자리하고있습니다.

 

7월 11일부터 영업을 하는데 저는 오늘 15일 방문을 했습니다.

 

굉장히 쾌적하고 넓은 매장이구요.

 

본점 매장이라서 다른 체인매장에는 없는 신메뉴들을 만나볼 수 가 있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항상 먹던 크리스피치킨과 스파이시포테이토를

 

주문했구요.

 

 

 

또 다른 특이한 점은

 

맥주..바로 제가 좋아하는 수제맥주를 3가지를 판매하고 있었습니다.

 

헤페바이젠과 블론드 에일 두잔을 먹어보았는데

 

이태원 유명 수제맥주와 비교해서 손색이 없을 정도로 맛이 좋았습니다.

 

다만 가격은 보통 7-8000원 선이라서 조금 아쉬웠어요..

 

요즘 저렴한 수제맥주도 많지만 맥주 가격은 보통입니다.

 

하지만 맛있는 크리스피치킨과 함께 수제맥주를 즐길수 있어서 좋았네요.

 

 

매장 오픈 이벤트로 랜덤 상품 증정을 하고 있었는데 저는 시간이 늦어서 낮에 수령하러 가기로 했습니다.ㅠㅠ

 

5만원이상, 이하 2가지 상품중 한가지를 랜덤으로 증정한다고 하더군요..

 

5만원 이하 - 스팀다리미, 원두 그라인더

 

5만원 이상 - 핸드 블랜더, 샌드위치 메이커

 

오픈이벤트는 아마 다음주 초면 끝날거 같아요!

 

 

 

 

메뉴판을 준비했구요.!

 

그리고 다음으로 할인 정보로

 

좀 싸게 가서 뭘 사먹을 수 있을까 찾는 중에

 

깐부치킨 디지털 상품권이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상품권은 2만원, 3만원, 5만원권이 있는데

 

금액별로 4%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깐부치킨 5만원권 4% 할인 [링크]

 

 

 

 

조금더 저렴한 것도 있는데

 

현대몰에서 판매하는 5만원 금액권은

 

2500원이 할인된 47500원 인데

 

결제 가능한수단이 삼성, 현대, KB국민

 

3가지 카드로만 결제가 가능해서 저는 G마켓에서 구매했습니다.

 

혹 가능한 분들을 위해서

 

현대몰 깐부치킨 5만원 상품권 [링크]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이용해보시라고 글 남겨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매장 사진 몇장 투척

 

다 먹고 나와서 입구에 커피자판기가 있는데!!

 

원래는 무료가 아니라지만 지금은 무료로 제공해 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