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5-09 14:26
관리 메뉴

리빙포유

구강청결제 1등브랜드:) 리스테린 본문

일상/후기

구강청결제 1등브랜드:) 리스테린

미안의 2013. 4. 4. 20:43

 

 

 

 

 

 

 

 

 

 

 

 

 

 

 

구강청결제 1등브랜드:) 리스테린

 

티몬 구입기

 

 

 

 

참 요즘...아니 몇년전부터 소셜커머스를 이용해 식당부터시작해서 생필품등등 많은것들을 구매하고있네요..

출퇴근길 심심할땐 소셜커머스를 모두 보여주는 쿠폰차트 라는 앱으로 매일매일..서치하고있습니다..ㅎㅎ

오늘은 구강청결제인 리스테린 입니다~

몇일전 편의점에서 담배냄세를 없어야겠다 하고 들어가서 작은놈을 하나 사서 썻는데요 여자친구가 그걸보고

구강청결제를 쓰면 좋다고 해서 말한김에 검색에 들어갔지요...

역시나 요즘은 뭐필요한거 전부 소셜커머스에 올라와있더군요.. 위메프와 티몬에 올라와있는데요 많은 구매경험자로서..

위메프가 외국회사라그런지...같은 제품을 팔아도..항상! 무료배송 기준치가 더 비싼경우가 훨씬 많거나 아예 무료배송이란걸

안하는경우가 많습니다.. 하지만 요즘 5%적립이라는 행사를하고있어서 요즘 참 위메프결제를 많이햇지만..

이번엔 티몬을 구매해줬습니다.... 위메프에는 이미 동이났는지 제가 원하는 애들이 전부 품절인거같더라구요..

여튼,  리스테린(가글) 이놈은 종류가 좀 많더군요..

6가지인가... 그 중 써본경험이 있는 민트향 파란고 이놈은 안사고,또 젤비싼거..빼고 나머지 종류를 하나씩 사보았습니다.

 

 

퇴근하고 나니 택배가 와있더군요~

 

구매한 제품들은

리스테린 시트러스

리스테린 제로

리스테린 티쓰 앤 검 디펜스

리스테린 후레쉬버스트

 

아무리 플라스틱이라지만 뾱뾱이 포장이 없어서 조금 실망스럽더군요..ㅎㅎ 뭐 상관은 없지만..ㅋ

 

 

차례로 제로 프레쉬버스트 티스앤 검디펜스 네츄럴시트러스 입니다.

가장 많이 눈에 익은 파란색이 없지요 ㅎㅎ

차례로 제로는 기존제품들보다 마일드하게 처음사용하는 사람도 부담없이 사용할수 있다고 하구요.

두번째로 프레쉬 버스트는 오렌지색상인 네츄럴 시트러스보다 더 강력하고 상쾌하다고 합니다.

그다음 티쓰 앤 검 디펜스는 불소가 함유되어 충치유발 세균억제에 탁월 하다고 하네요.

마지막으로 네츄럴 시트러스는 리스테린 사용자중에 가장 선호하는 제품으로 알고있어요.

저도 리스테린을 접한지 오래되지않아서 아직 파란색인 민트가 많이 적응이 되었긴하지만 그래도 독한느낌이 ...

계속쓰다가 국산 가그린 같은거 쓰면 아무맛도 안나서 안한거 같다더라구요 ㅎㅎ

다들 구강청결제 사용하시고 치아관리 잘하시길 바랍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