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cent Posts
Recent Comments
04-30 03:04
관리 메뉴

리빙포유

바이크 스팀세차, 베스파스팀세차 본문

일상/베스파

바이크 스팀세차, 베스파스팀세차

미안의 2013. 5. 12. 13:33

 

 

 

바이크 스팀세차, 베스파스팀세차

 

 

 

 

 

어제 토요일 , 베스파게러지와 협력해서 WP모터플랜에서

 

출장세차하는 이벤트가 있어서

 

베스파게러지에 스팀세차이동차량을 가지고 왔습니다.

 

그래서 아침일찍 친구와 함께 스팀세차를 하러 갔지요.

 

기본스팀세차와 추가적인 맥과이어 왁싱 포함해서 1만원에 진행되었습니다.

 

실제로 스팀세차 매장에 갔으면 3-4만원정도 나오는 작업이였습니다.

 

사실 저는 일주일전에 손세차를 했는데.. 뭐 그냥 하기로했습니다.

 

스팀은 한 두달정도 전에 작업한거같네요.

 

전체적으로 직원분께서 스월마크도 거의없고, 도장상태도 좋은 상태로 하셨습니다.

 

다만, 올드베스파라서 . 차체에 잇는 녹이 문제라 아쉽다는 말씀을.ㅠㅠ

 

 

여튼, 비포 에프터 차이가 사진상으로는 거의 차이가 없지만. 그래도 비교를..

 

 

 

 

 

 

 

 

BEFORE

 

 

 

 

 

 

 

AFTER

 

 

 

음 핸드폰으로 사진촬영을 했는데요. 핸드폰에선 차이점을 못느꼈는데..

 

이렇게 올리면서 비교를해보니, 왁스칠을 했더니 확실히 번쩍거리긴하네요.ㅎㅎ

 

 

간단한 작업사진도 추가로 ...

 

 

 

 

 

 

 

첫번째 세차시작전인데요. 뒤쪽에 보이시는게 스팀이동차량입니다.

 

직원분도 포함 ㅎㅎ

 

 

 

 

 

 

 

세차용품.

 

하시는말씀은 무조건 한번쓴 수건은 쓰레기통으로..ㅎㅎ

 

 

 

 

 

 

 

 

 

기본 스팀과정입니다.

 

왁스칠은..기본 물광부터 시작해서 고체왁싱까지 3단계 정도 진행되었던거같습니다.

 

사진을 찍을 생각을 못하고. 옆에서 질문하느라 까먹엇네요 ㅎㅎ;

 

대략 시간은 30분정도 소요된거같네요.

 

스팀시간보다는 왁싱시간이 좀 걸리는거같아요 ㅎㅎ.

 

뭐 제가 해도 말리고 광내는 시간이 좀 걸리는거 같구요.

 

 

 

사실 제가 스팀세차를 많이 해본건 아닌데요.

 

1.5만원에 세차를 맡기고 커피를 주는 그런 스팀세차장도 있었고,

 

아무것도 없고, 그냥 세차장만 있는 그런곳은 스팀기본 1만원이였고,,

 

이번엔 1만원에 했지만, 사실 원래 매장가격이

 

기본 2.5만원이라고 하셨는데..좀 비싼감이 들었습니다.

 

이곳은 바이크만 전문으로 하신다고 하시긴 했는데.

 

고배기량이 아닌 , 저배기량이며, 바이크사이즈또한 완전 스몰인 제 베스파는 좀 비싼느낌이..

 

사실 스팀세차보다 저는 광택이나 잔기스제거 이런게 더 하고싶은..ㅎㅎ;

 

여하튼 이번에 출장나오셔서 고생하셨네요.

 

 

이곳 매장은 양재역부근에 위치했다고 하셨네요.

 

혹시 몰라 사이트 주소 남겨드리겠습니다.

 

베스파 뿐만 아니라. 일반적인 바이크스팀세차를 전문으로

 

 하는곳이니 바이크를 타시는분들이라면

 

한번쯤 가보셔도 좋을꺼같습니다.

 

 

 

 

 

 

세차후 사진들..

 

 

 

 

 

 

 

 

홈페이지 - http://www.wpmotoplan.com/

 

카페 - http://cafe.naver.com/wpmotoplan

 

 

 

 

 

 

 

 

'일상 > 베스파' 카테고리의 다른 글

베스파 50S  (0) 2013.04.07
베스파 ET3  (0) 2013.04.07
스쿠터앤스타일  (0) 2013.04.04
베스파 게러지  (0) 2013.04.04
동대문 카페디아페에서  (0) 2013.04.04
Comments